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의 복병, 허벅지. 코끼리 허벅지를 순간 섹시하게 변신시키는 두 가지 동작을 따라 해보자.
다리 뒤로 들기
쉬운 동작처럼 보이지만 허벅지 뒷부분에 상당한 자극을 줄 수 있다. 허벅지 뒷부분에 탄력을 줄 뿐 아니라 동시에 앞부분도 자연스럽게 자극시켜 전체적으로 보다 탱글탱글한 허벅지를 만들어준다. 다른 운동과 달리 가능한 한 빨리 여러 번 반복하는 것이 근육을 긴장시키는 방법.

1 양 무릎을 붙인 후 균형을 잡는다
이 동작은 최대한 빨리 움직이는 동작이므로 균형을 잡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허리에 손을 올리거나 앞으로 뻗는 등, 동작 중 쓰러지지 않도록 균형을 잡고 시선은 정면을 바라본다.
2 한쪽 다리를 90도로 굽힌다
허벅지를 붙인 상태에서 종아리만 움직이는 자세. 허벅지가 떨어지지 않도록 하면서 발끝은 곧게 일자로 뻗어 힘을 준다.


3 뒤꿈치로 엉덩이를 차다는 느낌으로 올린다
무릎이 90도 이상 내려 가지 않게 조절하며 뒤꿈치로 엉덩이를 차는 느낌으로 다리를 위로 올린다. 허벅지 뒷부분이 강하게 땅긴다는 느낌이 들도록 20회 이상 최대한 빠르게 반복한다.
4 무릎이 앞뒤로 움직이지 않게 한다
너무 많이 뒤로 올리려는 욕심이 앞서 무릎이 앞쪽으로 뻗어나가면 허벅지에 전혀 힘이 실리지 않는다. 절도 있는 동작을 빠른 시간에 반복할 것.

앉았다 일어나기
하체 허벅지 운동의 대표적인 동작. 순간적으로 허벅지를 탱탱하게 만들어 허벅지 통통녀에게 힘이 되어준다. 게다가 엉덩이까지 업시킬 수 있다니 일석이조 아닌가. 직접적으로 앞 허벅지를 탄력 있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전체적으로 탱탱한 하체를 만들어준다.

1 양팔로 중심을 잡는다
양다리를 어깨 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선다. 양팔은 앞으로 곧게 뻗어 중심을 잡고 전체적으로 몸에 힘을 뺄 것.
2 가능한 한 천천히 무릎을 굽힌다
엉덩이를 뒤로 내민다는 생각으로 가능한 한 천천히 무릎을 굽힌다. 천천히 내려가면서 전체 동작이 앞이나 뒤로 쏠리지 않도록 주의한다.


3 2~3초 머문 후 원상 복귀한다
허벅지가 땅과 평행이 되는 느낌으로 앉는다. 정지 후 2~3초 정도 머문 후 천천히 원위치로 돌아온다. 무릎을 다 펴기 전에 멈추어 동작을 반복하면 큰 자극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명심할 것.
4 뒤꿈치가 들리면 NG
발뒤꿈치에 체중이 실리는 운동으로 동작 중에 발뒤꿈치가 절대 땅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또한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게 한다. 너무 많이 앉으려고 하면 허벅지에 힘이 들어가지 앉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