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디지털 도서관사이트(http://dlib.yonginlib.or.kr/ ) 인데, 다른 곳에 비해 e-book/오디오북등 좋은 자료도 많이 있습니다만, 특히나 소개해 드리고 싶은 부분은,
NAXOS 사이트를 통해, 클래식, 뉴에이지, 재즈뮤직등 1900여장의 음반을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고 ,또한 작곡가별 특징 및 음악 history등의 정보를 찾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입 후 메뉴상에서 온라인 서비스 > 뮤직라이브러리 > 닉소스 뮤직 라이브러리 를 선택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고, 좌측 메뉴중에서 검색하시면 되는데, 쉽게 찾으시려면 작곡가별 Category를 누르시고 들어가셔서 A~z순으로 된 곳에서 찾으시면 원하는 음악을 찾기 쉽습니다.
저는 차이코프스키를 좋아하는데 시중에선 구하기 어려운 음반도 올라와있고, 무엇보다 cd를 사도 얼마지나지 않아 내용물이 어디있는지 찾기 어려운 저에겐 정말 딱맞는 사이트인듯 합니다.

용인 디지털 도서관은 용인시 주민이 아니어도 웹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위에 말씀드린 음악정보만이 아니라 e-book도 6000여권넘게 있으며 괜찮은 책도 많습니다.

저는 e-book 경우엔 Vega로 다운받아서 출퇴근마다 보곤 하고, 음악은 인터넷 연결시켜서 집에서 혹은 이동할때 듣곤 합니다.

불법적(?)으로 음악이나 책 구하지 말고, 이곳 혹은 경기도 도서관(http://www.golibrary.go.kr/data/e_contents.aspx) 에서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