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윳빛처럼 윤기 있고 뽀얀 피부는 모든 여자들의 소망이다. 한율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유빛 마사지 에센스’는 이러한 욕망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안색을 집중적으로 개선하는 기능을 갖췄다. 한율 유빛 마사지 에센스를 이용해 얼굴빛을 더욱 화사하게 가꾸는 요령을 배워본다.

과도한 스트레스와 생활의 불균형은 피부 속 음양의 조화를 깨뜨리고 본래의 리듬을 잃게 한다. 한방에서는 이런 현상을 기혈 진액의 순환이 흐트러진 상태로 보는데, 음양의 부조화로 혈이 움직이지 못하면 남아 있는 혈은 한방에서 ‘엉킨 습’이라고 일컫는 노폐물 형태로 피부 속에 고이게 된다. 또 혈이 흐르던 길이 마르게 돼 피부 세포에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되지 못하고 피부 생명력이 저하돼 고유의 율려(律呂) 즉, 균형을 잃게 된다. 그 결과 피부는 메마르고 푸석푸석해지며, 피부톤이 칙칙하고 어두워지게 되는 것. 따라서 투명하고 맑은 본래의 얼굴빛을 되찾고 싶다면 안색을 살피고 다스리는 관리가 필요하다.

한율의 유빛 마사지 에센스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피부의 모든 흐름을 원활히 회복시켜 안색을 개선한다. 심신을 안정시키는 천연 에센셜 오일과 함께 혈액을 맑게 하는 어린 은행잎인 백과아 추출물이 함유돼 우윳빛의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피부색을 살리는 핵심 성분, 백과아
은행(銀杏)나무는 화석식물로 고생대부터 살아남은 강한 생명력을 자랑하는데, 살구를 닮은 열매에 흰빛이 돈다고 해서 붙은 이름이다. 씨, 뿌리, 잎 모두 약재로 사용되며, 특히 은행잎에서 추출한 징코라이드 성분은 혈관을 깨끗하게 만들고 말초 혈액순환을 촉진해 피를 맑게 하며 항염·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율 유빛 마사지 에센스는 그중에서도 한방에서 ‘백과아’라 부르는 어린 은행잎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해 혈의 순환을 원활히 하고 엉킨 습을 풀어주어 피부에 생명력을 부여해 혈색과 피부 생기를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법
아침 스킨 사용 뒤 완두콩 한 개(0.5ml) 정도의 양을 덜어 손으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른다.
저녁 스킨 사용 뒤 펌핑 3회(1.5ml)의 양을 덜어 얼굴에 고루 펴 바르고 ‘한율 2분 마사지’ 동작을 하며 흡수시킨다.

▶ 한율만의 고유한 손의 처방인 2분 마사지법을 통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욱 깊숙이 그리고 효과적으로 전달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색 개선 전문 에센스. 5만원.


피부의 모든 흐름을 돕는 손의 처방
유빛 마사지 에센스로 혈행을 촉진시키고 피부 생명력을 다시금 일깨우려면 피부 경락과 경혈을 자극하는 과정을 거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경락은 기와 혈의 운행 통로이다. 기혈을 순환시키는 데 경락을 소통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해 피부 보양의 기본이 된다. 이때 손이 큰 역할을 하는데, 손이 피부를 조화롭게 보듬는 순간 마음이 이완될 뿐만 아니라 주요 림프와 경락을 효과적으로 자극해 혈액의 뭉침이 개선된다.

즉, 피부 곳곳에 손길을 줄 때마다 기와 혈이 트이게 되며 이로써 얼굴은 밝고 투명한 우윳빛을 띠게 된다. 이를 위해 개발된 것이 한율 2분 마사지. 유빛 마사지 에센스를 얼굴에 바른 뒤 마사지 동작을 하며 흡수시키면 경혈이 자극돼 제품의 효과가 상승, 안색이 더욱 맑아지고 피부 윤기 또한 살아난다.


안색 개선 효과를 높이는 한율 2분 마사지

준비 동작
양손바닥을 30초간 비벼 따뜻하게 만든 다음 귀 뒤쪽을 둥글리듯이 지그시 3회 누르면서 림프를 따라 아래로 쓸어내린다. 이때 손힘은 최대한 빼고 부드럽게 쓸어내린다. 3회 반복.

입가 마사지 양손의 검지, 중지, 약지를 사용해 입가 八자 주름을 따라 마사지하는데, 턱 중앙에서 시작해 코밑 인중까지 아래에서 위로 끌어올리듯이 마사지한다. 6회 반복.

눈 마사지 그림과 같이 손가락으로 눈 아래위를 감싼 뒤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빼주되 아래를 위로 끌어올리는 느낌으로 마사지한다. 6회 반복.

볼 마사지 손바닥 시작 부분(수장)을 이용, 볼을 세 부분으로 나눠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리듯 마사지한다. 3회 반복.

이마 마사지 양손의 검지, 중지, 약지를 사용해 이마 전체를 지그재그로 마사지한다. 이때 주름을 펴준다는 느낌으로 동작을 실시하며, 이마의 왼쪽과 오른쪽 끝까지 왕복하는 동작을 1세트로 해 3회 반복한다.

마무리 동작 표시된 경혈점(1 승장, 2 지창, 3 영향, 4 거료, 5 정명, 6 태영, 7 이마 전체)을 지그시 누르는데, 숫자 순서대로 턱에서 시작해 이마에서 마무리한다. 이때 이마는 양손의 검지, 중지, 약지를, 그 외에는 중지를 사용한다.


제품 협찬 / 한율(080-023-5454, http://www.hannule.com/) 진행 / 신경희 기자 사진 / 이주석

,